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01:35

    시험이 시작된 것은 몇주 전인데, 가운데에 시험 기간이 겹쳐서 하나~5회까지 정주행하고 마지막 배를 남기고 시각이 흘렀는데 마침내 어제 다 봤다!!실제로 정치 관련 드라마는 개인적으로 게츄이이 없었지만, 샘. 1에 남주가 노 힘 꼴 좋고 줄거리를 한번 봤지만, 재미 있을 것 같다고 한다.이 선택은 참 좋았다//


    보디가드


    >


    별표 ★ ★ ★ ★ ★(5/5)x무한대 줄거리:파병에 다녀온 뒤 우연으로 자살 테러를 막고, 경호원이 된 주인공이 고위직의 정치가의 경호를 담당하면서 일본어 본 잉눙 내용 편성:영국 BBC One 2018.08.26.2018.09.23)방송 종료 6부작의 장르:드라마, 정치 스릴러


    영국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었다는 드라마라는데 정말 기대했지만 정말 실망시키지 않은 드라마이다.♥의 드라마에 박힌 요인 ♥ 1. 왕위의 게이로 출현한 리처드 매든이 주인공으로 자신 온다. 파병을 다녀온 후유증이 있지만 가족, 아내에게는 정 내용 순아이보! 군인 출신 경호원 캐릭터라 액션신 속에서 냉정과 냉철함이 돋보이는 면, 가족을 끔찍이 아끼고 눈물 많은 면 모두를 보여 줘 인물로서의 매력이 있었다.2. 보고 있으면 때 때 로이 정내용 빨리 간다. 오래 가지 않고 복선과 문제가 계속돼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었다. 특히 사운드가 정 내용 긴장감+몰입감에 도움이 된다. 한마디로 뭐라고 설명해야 될지는 모르지만 드라마를 보면 다 이해되도록!3. 반전을 계속 되풀이하고 있는 드라마 같다. 결미을 보고, 그동안 뿌린 소재를 보니 정말 연결도 잘 돼 정내용 잘 만든 드라마라는 견해밖에 들지 않았다.4. 개인적으로 매우 매우 쟈싱게쟈은잉하 것 자신의 죽 sound등을 생생하게 묘사하기를 좋아하지 않지만 의외로 너무 잔인한 장면이 없어 있다 해도 비유적?으로 보인다. 덕분에 미끄러져부분 없이 다본 것처럼!5. 이것도 개인적인 부분이긴 하지만 시쥬은하쟈싱카 20편이 이양되는 드라마를 보다 6회가 한 시즌인 것을 보면 내용도 빨리 전개되고 필요한 부분만 딱딱 내 온 감정이다. 무엇보다도 정주하기 딱 좋아!! 수사드라마, 정치드라마, 영국배경 드라마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리처드 매든, 좋아하는 사람에게도 추천!보고 자신이라면 다 빠졌을 거라고 확신할 거야...정말 잘 만들었다는 견해를 가진 드라마였다.


    >


    >



    >


    등장인물의 개성도 선명하고 시의 당신지도 좋았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