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프로듀스 48 - 7화] 최악의 시청률 하락. 위스플 논란 AGAIN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04:07

    ● 2차 경연 결과 발표를 완료


    >


    >


    전 주에 이어2차 경연이 이옷죠쯔코 현장 투표 결과도 발표됩니다.


    >


    이번 주의 가장 큰 화두는 역시 한과 허윤진의 센터 탈취 논란이었습니다. 허윤진이 같은 조인 야부키 과인코의 센터를 투표로 뽑았는데도 자신의 입장을 내세워 재투표를 요구하고, 과인코가 팀 분위기를 소견해 양보한다.


    댄스 부분 1위는 무라세사에 가서 보컬&랩은 한 초원이 가지고 가게 되었습니다.팀 내 1위는 베네핏 5000표, 총 1위는 추가 베네핏 10만 표를 받지만 1차 순위 발표 때 1위 이카웅이 633,511표였다는 것을 소견하면 상위권의 연습생에는 큰 영향을 주지 못할 수치 임니다니다. 하지만 현재 데뷔 권외의 무라세 사에와 한초원에게 큰 힘이 될 것 같네요.● 3주 연속 시청률 하락(시청률 청천:6화 2.4%, 7화 2.0%)이번 주 방송의 시청률 하락 폭이 역대 최악 임니다니다. 이미 다른 댓글로 언급했지만 이런 하락폭이 계속되면 데뷔도 무산될 것 같습니다.


    >


    허윤진의 센터 가로채기, 이른바 센터 탈취 논란 투표로 뽑은 센터를 나쁘지는 않다의 순위가 탈락 위기라고 요구한 것은 큰 잘못인 것 같습니다. 사실 같은 팀의 김채원 순위가 허윤진보다 낮았어요. 곡인 '만난 세상'에서의 분량이 허윤진에게 많은 것도 좋지 않아 보입니다.국내외 반응이 부정적이다. 방송 시작 이래 최악인 것 같아요. 커뮤니티에서는 허윤진환과 본인 코환의 대립, 안티와 허윤진환이 대립하는 소모적인 고민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제 펜으로는 허윤진의 지지층이 두꺼웠는데 이번에는 이탈자가 많아 보이네요.


    출연자들의 실력부족이 횟수를 거듭할수록 켜져 보이고 있어 시즌중 출연자들과 비교하는 발언이 커지고 있습니다.실제로 시즌을 거듭할수록 출연자의 평균 퀄리티가 떨어지는 문제는 오디션 프로그램의 특징이기도 합니다. 지난 시즌에 기 출연진이 소모됐으니까요.1부 출연자들에 대한 칭찬이 없는 것은 아니 자신의 부정적 시각에 비해서 적은, 작아 보입니다.방송 초기 허니문을 끝으로 현실적이고 회의적으로 출연자를 보는 시청자가 늘 그랬습니다.새로운 얼굴의 등장 실패 허윤진 푸시는 결과적으로 오판이었어요.한초원, 사에등도 큰 문제가 없는 모습입니다.회사에는 왜 하나인지 모르겠다는 생각도 적지 않아 보입니다.


    >


    ● 한 초원 보컬 1위 회사에 대한 댄스 1위는 korea쪽은 크게 문제 되지 않아요 콘테스트의 결과와 다수의 국민적 프로듀서의 생각 차이는 시청률 저하의 원인이 될 것입니다. 이부분도다른글에서언급했네요.1차 경연의 결과보다는 만족했지만 프지 않고 상위권 결과에 사코울는 생각도 보임 니다니다. 김 민주, 회사 등 1차 경연의 발표 후 시청률이 저하된 것과 대등한 첫 이 생길 것 같네요. ● 시청률 하락을 새로운 인물에게 나쁘지는 않다 화제에 나서지 말았어야 했는데 실패


    >


    ● 시청률 상승 압력이 거의 없이 기존 사곤죠무을 확인만 한번 앞으로 주요 시청률은 0. 하나 퍼센트 이하 정도의 시청률 하락이 이에상뎁니다. 약 하나.9퍼센트의 시청률이 나오네요.프로듀스에서는 후반을 제외하고 시청률이 크게 변동되면 다음 번에는 소폭 변화가 있는 패턴을 보입니다. 이번 회에 큰 폭으로 하락했기 때문에, 다음 회에는 소폭 하락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하나 다음 경연과 한차 탈락자 발표에 실망한 시청자 중 2차 경연에 기대를 건 시청자들은 이 전주 방송 이후 이탈한 것으로 추측되는 것이 이유 이프니다니다.● 향후의 주인 8번은 시청자를 잡는 마지막 기회 프로듀스 48번 시즌 한개, 2가 그랬듯이 하나 하나회 원 교루쵸쯔 것으로 9회부터 후반에 내시즌 한개, 2에서 9회에서 힘이 약한 시청률이 크게 빠지는 현상이 공통적으로 나타나는 것입니다. 데뷔 멤버가 시청자에게 거의 보이기 시작하는 시점이니까요물론 시즌 한개, 2에서는 마지막 하나 하나회에서 데브이쵸에 대한 기대 때문에 시청률 최고치를 기록한 ● 총평 이번 8월 3최초 방송인 8회가 프로듀스 48의 마지막 기회.그러나 7회에서 반등 요소가 노 힘 부족에서도, 이승기는 무엇을 하고 있는가?


    댓글

Designed by Tistory.